활동 내역
적음많음
가입 중인 커뮤니티
작성한 게시글
1:1 컨설팅 후기
김서한 대표님을 안 지는 일주일도 안됐습니다.하지만 물 흐르듯 1:1 컨설팅하고 마스터마인드도 결정했습니다.그날은 달리기를 하고 사우나를 가도 멘탈이 진정되지 않았습니다.어떻게든 저를 놓고 싶지 않아서 '어떻게 해결하지?' 하는 마음으로 유튜브를 봤고,제일 위에 김서한 대표님 영상이 있었습니다.그 영상은 굉장히 충격적이었습니다.영상 내용(부하율, 잠재의식 등등)이 왠지 제가 찾고 있는 거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흔한 돈버는 법 알려주는 강의와 달랐고 채널 이름대로 비상식적이었습니다.내로라는 성공한 사람들의 후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더 신뢰가 갔습니다.바로 다음날 연락해서 이틀 후 컨설팅 잡았습니다.진단 컨설팅을 하는 동안은 감각이 마비되는 듯한 묘한 느낌을 받았습니다.몬가 매운거 먹은 것처럼 전율이 느껴진다고 할까요.평생 제가 이상한 사람인 줄 알고 살았는데 동지를 만난 것 같았어요.생존 위협으로 느껴질 만한 고민들이 귀여운게 되어버린 순간 너무 속시원했습니다.무작정 들이받기 전에 뭐가 우선순위가 되어야 하는지 알게 되니 앞으로의 방향성이 명확해졌습니다.이상할 정도로 거부감이 하나도 없습니다.안 할 이유를 못찾겠어요. 그래서 하기로 했습니당.
3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