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기 330만원 4명 1320만원 수익발생 후기 , 3주 앞두고 ..런칭 성공


안녕하세요 2025년 8월에 41기로 마스터마인드 시작한 정지은 이라고 합니다.. 허허
사실 저는.. 41기 들어가기 전에 서한ㄷ ㅐ표님이랑 사전 미팅때
"지은 대표님은 키맨이야 , 무조건되니까 같이해요"
이말에 꽂혀서 등록했었거든요 (사실 키맨이 뭔지몰름)
ㅋㅋㅋㅋ근데 뭔가 좋은말인거 같고 , 칭찬을 엄청해주셔서 ..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처음에 칭찬을 엄청 받고 ,, 마인드맵도 척척 해나갔는데
그런 자아도취에 심해 .. 제가 진도를 못빼고 있더라구요,
방황도 얼마나 많이 했는지
이번 런칭하기 전에 평생교육원 교수 하겠다고 설쳐 ..
외국인 관광객들 상대로 에스테틱샵 해보겠다고 설쳐 ..
진짜 졸라 깝쳤어요 .
그러면서
저는 마스터마인드를 하면서 제 에고가 강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참 잘한다는 말에 이렇게 사람이 건방져 질수도 있구나 ,
정신 차리고 내가 해야 하는 것들에만 집중하자.
그래서 저는 잔가지를 내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교육 런칭한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모두 고가는 아니였습니다 ..
릴스 줌강의 3만원 ,, 블로그 전자강의는 50만원
이랬었거든요 !
근데 이번에는 330만원 이였었어요.
처음으로 고가상품을 팔려고 하니 너무 떨리고 자신이 없었습니다.
끊임없이 자기검열을 하며 언제 팔아야 하나 괴로워만 하고 있었습니다.
시도를 안하면 팔릴지 안팔릴지도 미지수라
일단 못먹어도 고 라는 마음으로 무료라이브를 열었고 ,
당일 서한대표님이 세일즈에 도움이 되실거라며 아래 링크를 보내주셨습니다.
https://tangy-stocking-685.notion.site/1-3-2ee4f204af07807ebe3ede1e310fe15c
Notion – The all-in-one workspace for your notes, tasks, wikis, and databases.A tool that connects everyday work into one space. It gives you and your teams AI tools—search, writing, note-taking—inside an all-in-one, flexible workspace.tangy-stocking-685.notion.site라이브에 160명 정도가 들어왔고
진짜 되던지 말던지 , 안되면 다른거팔지 뭐 라는 생각으로 편하게
1시간 안되게 강의 했는데 5명이 바로 신청하고 .. 조기마감 쳤더니
많은 원장님들께서 아쉬워 하셨습니다.
https://silhaeng-jeonjaeng-sales.vercel.app/
시스템 메이킹 : 8주 프로젝트 - 현장 개입 · 실행 관리 · 구조 설계silhaeng-jeonjaeng-sales.vercel.app8주 프로젝트 아니고 12주 프로젝트입니다 !
요 커리큘럼을 만들면서 , 이거 안팔릴수가 없겠다 싶었거든요 ,,
근데 정말 첫 세일즈라 가치를 왕창 넣어서 판매 했는데
12주 동안 개고생하면 어떡하지 라는 고민이 동시에 들기도 합니다..
흑흑
이번 런칭을 통해 제일 중요한건
마인드셋 이라는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존재급 ..
또 서한대표님께서 가르쳐주신 것들이 무슨말인지 강의런칭을 하면서 더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 가르치면서 실력이 는다고 하잖아요 ?!
대표님들도 input 만 오지게 들이지 마시고 , 가까운 지인이나 연인 붙잡고 강의하면서
반드시 output 을 내보시길 바랍니다 !
이번 세일즈를 통해 느낀점
내 색깔을 강하게 내 뿜을 수록 꿈의고객과 가까워진다.
에고가 강한것을 인지하자. 말좀 듣자 ㅆㅃ
잘한다는 말에 속아 세일즈를 만만하게 생각하지말자.
하면 된다.
자기검열 좀 그만하자.
래이대표님의 우주머니액팅
은아대표님의 온톨로지
태욱대표님의 실행비즈니스
도완대표님의 세일즈 코칭
새롬대표님의 비주얼코드 사용법
진슬대표님의 다양한 프레임
하연대표님의 따뜻한 말씀과 격려
이 영광을 모두 41기 대표님들과 함께하고 싶네용 ♡
저는 .. 이제 .. 설날 지나고 교육을 시작합니닷 ㅎ..
코칭 커리큘럼 제대로 안만들고 ,, 일단 팔고 만들자 ...
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지금 ㅠ 커리큘럼 만들러 갑니다 ㅠㅠ

대박 감동적이에요. 그 에고와 고군분투하면서 이기신거 너무 축하드려요. 진정한 키맨이 이제야 나왔어 ㅠㅠ 너무 말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