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앞에 필요 한것!!

심정지 후 다시 후유증이 다시 왔나보다.

그냥 죽음이라는 앞에 모든게 의미가 있을까?

의미라는 단어 조차 의미가 있을까?

오늘이 마지막이라면, 오늘 해야 할일을 할 것인가??

질문에 ...

어때??

오늘이 감사한거지

내일이 행복한 것이 아니다.

오늘 눈감고 내일 눈 못뜨면, 거기서 그만이다.

한마디로 사업, 공부, 경제, 지식 등등

모든 세상앞에 죽음앞에 답은 하나뿐이다.

시간은 돌아오지 않고, 붙잡지 못한다.

방향이 올바르면, 속도는 중요하지 않다.

내일 눈 못뜰수도 있어

오늘은 허비하지마!!!

즉, 죽음이란 단어 앞에 죽음앞에 못할일은 없다!!

3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