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바람에 날아 간다면(부제 : 너 와 나)

너는 어때 요즘?

요즘 마음이 오락가락해? 왜? 모르겠어

뭐가 하고 싶은지 뭘 원하는지 그냥 오락가락해.

너의 마음이 흔들리는구나??

그러는 너는 어떤데??

나도 힘들고 지칠땐 그냥 다 하기 싫고 그러다 다시하고 일어나고 그래

그냥 나도 마음이 흔들려

아 그렇구나!!!!

하지만 너와 나의 차이/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시련과 고통 행복과 즐거움 등 많은 사건 사고 등등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내가 힘들땐 편하고 즐거운 것에 타협하고 싶고

안정적인땐 하려는 모든일에 화이팅이 넘친다

정작 중요한건 흔들리는 마음에 큰 비중을 두고 힘들어 한다는 것이다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가지는 잡는다고 붙잡히지 않는다

나뭇가지는 그냥 흔들리는 거다

우리 마음도 흔들린다

그냥 느끼면 된다

단 중요한 우리의 정신(혼)이다

장인들이 그 힘들고 어렵고 하는 일들을 어떻게 몇십년씩 하겠는가??

마음은 흔들려도 정신은 흔들리지 않기 때문이다

육아,사업,직장 등등 원하는 성공과 비젼,미래가 있다면

정신은 흔들리면 않된다

정신은 흔들리는 존재가 아니다

정신도 흔들린다면

모두 내려놓아라 !!!!

2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