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날운명이었다..

사회생활하면서 사람도 만나기힘든 대인기피증에 우울감에 1년여간 집밖으로 나가지못하고 나라는 사람은 누구이고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탐구하던중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에 김서한대표님 유튜브가 내눈에 들어왔다..

무의식관련해서 교정하고 해체하여 탄식을 통해 사명과 신념을 세팅하고 행복하게 사업을 할수있다. 라는 영상을 보게된다.

이건 내 인생에 처음접해본 철학,사상의 깊이가 나를 놀라게하고 감탄이 절로나왔다..

많은 영상들과 책을 보아도 풀리지않던 나의 그 응어리를 김서한대표님이 어쩌면 풀어줄수있는 실마리를 갖고있지않을까 하는 희망을 갖고 1:1 컨설팅으로 이어졌다.

영상을 하도 많이 접해서 그런지 김서한대표님을 직면했을때 어색하지도않고 너무 자연스러웠다.

내면의 문제들과 나의 무의식과 과거일들을 함께 살펴보며 나의 탄식은 뭔지 신념과 사명 그리고 나아가 사업적으로도 어떻게 진로를 펼쳐나가야될지 짚어주셨고 나또한 컨설팅을 받음으로써 정말 널부러진 퍼즐이 맞춰진것같은 개운함을 느낄수있었다..

단순히 나의 고민거리와 미래의 방향성을 함께 의논하는거 자체가 엄청난 위로와 힘이된것같다.

곧 진행될 마스터마인드 과정을 함께 하고싶고 세상에서 필요한 즉 나의 하늘에서 내려준 천명을 이행하기위한 단계를 밟아나가보려한다.

오늘 컨설팅은 단순한 컨설팅이 아닌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는 시간이면서 값진 시간이었다고 자신있게 얘기할수있다!!

김서한대표님을 만나뵙게되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재밌고 행복한 인생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할것이다..!!

감사합니다.!!

4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