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페이지 - day 13
난 겨울이 좋았다.
여름은 싫었다.
그런데 지금 열대지방인 캄보디아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곳은 늘 여름이다.
살아보니 열대지방이 갖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그래서 이 나라를 더 사랑하게 된다.

3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난 겨울이 좋았다.
여름은 싫었다.
그런데 지금 열대지방인 캄보디아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곳은 늘 여름이다.
살아보니 열대지방이 갖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그래서 이 나라를 더 사랑하게 된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