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페이지 - day 13

난 겨울이 좋았다.

여름은 싫었다.

그런데 지금 열대지방인 캄보디아에서 살아가고 있다.

이곳은 늘 여름이다.

살아보니 열대지방이 갖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그래서 이 나라를 더 사랑하게 된다.

3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