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페이지] Day2, 두가지 인사이트

오늘은 모닝페이지를 하면서,

남편에 대한 너무 많은 역할부여와 기대감

타인에 대한 배려, 남을 의식하는 행동, 생각이 곧 나를 좋은 사람이라고 나에게 확인시켜주는 기대를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두가지 인사이트가 있었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3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