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컨설팅 후기
김서한 대표님을 안 지는 일주일도 안됐습니다.
하지만 물 흐르듯 1:1 컨설팅하고 마스터마인드도 결정했습니다.
그날은 달리기를 하고 사우나를 가도 멘탈이 진정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든 저를 놓고 싶지 않아서 '어떻게 해결하지?' 하는 마음으로 유튜브를 봤고,
제일 위에 김서한 대표님 영상이 있었습니다.
그 영상은 굉장히 충격적이었습니다.
영상 내용(부하율, 잠재의식 등등)이 왠지 제가 찾고 있는 거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흔한 돈버는 법 알려주는 강의와 달랐고 채널 이름대로 비상식적이었습니다.
내로라는 성공한 사람들의 후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더 신뢰가 갔습니다.
바로 다음날 연락해서 이틀 후 컨설팅 잡았습니다.
진단 컨설팅을 하는 동안은 감각이 마비되는 듯한 묘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몬가 매운거 먹은 것처럼 전율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평생 제가 이상한 사람인 줄 알고 살았는데 동지를 만난 것 같았어요.
생존 위협으로 느껴질 만한 고민들이 귀여운게 되어버린 순간 너무 속시원했습니다.
무작정 들이받기 전에 뭐가 우선순위가 되어야 하는지 알게 되니 앞으로의 방향성이 명확해졌습니다.
이상할 정도로 거부감이 하나도 없습니다.
안 할 이유를 못찾겠어요. 그래서 하기로 했습니당.
3
소울메이트였어 기다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