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 일지] - 10년 후에도 할 이야기
10년 후에도 할 나의 이야기..
던져진 탐구 질문이 계속 같은 곳을 맴돌게 하고 있는 느낌이다.
지금 내 생태가 그러하다.
10년 후에도 할 이야기는
내가 겪어 온 삶의 경험과 생각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 대한 이야기
"해방과 자유를 찾아 온몸으로 부딪혀온 사람이, 조급함을 내려놓고, 자기 이해를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법을 함께 찾아가는 이야기"
10년 후 나
마음적으로 편안하고 성숙한 삶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삶
10년 후 내가 지금의 나에게
"조급하게 나를 들볶으면서 산다고 원하는 걸 이룰 순 없어, 그럴수록 원하는 대로 살아지지도 않고, 천천히 느긋하게, 불안해 하지 말고, 하루하루를 조금 편안하게 즐기면서 누리면서 살아"
5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