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모닝페이지 Day 15
쓰고서 바로 인증하는 습관이 필요한데~
뭘 하나 하고 아카이빙하는 습관이 생각만큼 쉽지가 않네요 ㅎㅎㅎ
오늘도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꼭 바깥 산책을 하겠다는 다짐은... 역시나 지켜지지 못했어요 ㅠㅠ
바깥에 걸음하는 게 왜 이렇게 어려울 일인지...!
내일은 꼭 걷고 말겠다 또! 다짐해 봅니다 ㅎㅎ

4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쓰고서 바로 인증하는 습관이 필요한데~
뭘 하나 하고 아카이빙하는 습관이 생각만큼 쉽지가 않네요 ㅎㅎㅎ
오늘도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꼭 바깥 산책을 하겠다는 다짐은... 역시나 지켜지지 못했어요 ㅠㅠ
바깥에 걸음하는 게 왜 이렇게 어려울 일인지...!
내일은 꼭 걷고 말겠다 또! 다짐해 봅니다 ㅎㅎ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