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싶어서 골라왔는데
언제 읽으려나?
오오 곰곰님 픽! 시처럼 쓰인 아름다운 소설이라고 전해듣기만 했는데요 넘 읽어보고 싶네요. 혹시 영화도 보셨어요? 책이랑 영화랑 어떤 차이가 있을지도 궁금해요~~ 뒷편에, 읽는 교실. 와, 제목 강렬한데요?! 곰곰님 큐레이션 넘 좋아요
오오 곰곰님 픽! 시처럼 쓰인 아름다운 소설이라고 전해듣기만 했는데요 넘 읽어보고 싶네요. 혹시 영화도 보셨어요? 책이랑 영화랑 어떤 차이가 있을지도 궁금해요~~ 뒷편에, 읽는 교실. 와, 제목 강렬한데요?! 곰곰님 큐레이션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