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 싶은 게 뭔지,
내가 나누고 싶은 가치가 뭔지 생각해 봅니다.
지금의 만족스러운 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저는,
과거에 머무르고 싶은 걸까요?
44분, 2페이지 작성
모바일로 작성 시 사진 아래로 글 쓰는 게 어려워서 나머지는 트래커를 이용했습니다~♡
5월의 첫 시작을 힘차게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펜을 쥐게 만드시는 열정 마법사 햇살님! 햇살 가득한 오월 되세요!
만족한다는 단어가 삶에 같이 있다니 부러워요
모바일로 작성 시 사진 아래로 글 쓰는 게 어려워서 나머지는 트래커를 이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