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계급은 어디일까?
감마? 델타?
아니면 야만인?
요즘 읽으면 다시금 이 책이 새로운 놀라움으로 다가올 것 같아요. 정말 앞으로의 시대도 멋진신세계일까요 수산나님 말씀처럼 어느 계급에 머물러 살게 될까요 여러 질문이 떠오르네요~
저도 요즘 이 책 읽어요 수산나님~~ 꺄악
요즘 읽으면 다시금 이 책이 새로운 놀라움으로 다가올 것 같아요. 정말 앞으로의 시대도 멋진신세계일까요 수산나님 말씀처럼 어느 계급에 머물러 살게 될까요 여러 질문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