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생각을 흘려보내며 손끝에 집중합니다. 반듯하게 쓰는 글씨에 점점 정신이 또렷해집니다. 온전히 내 것인 아침. 이 시간이 소중합니다.
70분 3페이지 작성.
손글씨 힘들다고 하시구선…. 70분. 세 페이지. 넘 감동이에요 ㅜㅜ
손이 아파서... 70분이 걸려요...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모닝페이지 좋아요😍
손글씨 힘들다고 하시구선…. 70분. 세 페이지. 넘 감동이에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