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학교에서 문학을 읽어야 하는가-곰곰
올해 내 연구 주제는 읽기, 특히 학교에서 읽기이다. 학교에서 책을 함께 읽고 싶어하고, 교과서에 나온 책을 더 읽기도 한다. 왜 읽고 싶어할까. 함께 읽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 고민을 안고 책을 읽고 있다.

4
올해 내 연구 주제는 읽기, 특히 학교에서 읽기이다. 학교에서 책을 함께 읽고 싶어하고, 교과서에 나온 책을 더 읽기도 한다. 왜 읽고 싶어할까. 함께 읽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 고민을 안고 책을 읽고 있다.

오옷. 곰곰님 소개글과 책 표지를 보는 순간, 너무 읽어보고 싶습니다. 곰곰님 고민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책인가요? 넘나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