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학교에서 문학을 읽어야 하는가-곰곰

올해 내 연구 주제는 읽기, 특히 학교에서 읽기이다. 학교에서 책을 함께 읽고 싶어하고, 교과서에 나온 책을 더 읽기도 한다. 왜 읽고 싶어할까. 함께 읽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런 고민을 안고 책을 읽고 있다.

4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