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글을 쓰는 사람은 대부분 혼자입니다. 쓰는 행위가 본질적으로 고독하기 때문에. 타인이 쓴 문장을 읽을 때 우리는 가장 덜 혼자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내부를 잠시 빌려 사는 것처럼.
이 공간이 서로의 온기를 나누는, 그런 다정한 곳이 되길 바랍니다.
이 곳, 인사 게시판에 새 글로 자기소개 하나 올려보시겠어요. 어떤 말이든 여기 닿으면, 반갑게 읽겠습니다.
6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글을 쓰는 사람은 대부분 혼자입니다. 쓰는 행위가 본질적으로 고독하기 때문에. 타인이 쓴 문장을 읽을 때 우리는 가장 덜 혼자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내부를 잠시 빌려 사는 것처럼.
이 공간이 서로의 온기를 나누는, 그런 다정한 곳이 되길 바랍니다.
이 곳, 인사 게시판에 새 글로 자기소개 하나 올려보시겠어요. 어떤 말이든 여기 닿으면, 반갑게 읽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뵈니 또 더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