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토) 13일차 기록
업 됐을 때 : 오늘은 서울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갔다.
혼자 연극이나 뮤지컬 관람을 좋아하는 편이다.
다른일 없이 오롯이 연극만 보러가는 서울나들이에
설렜다.
다운 됐을 때 : 연휴라 그런지 지하철도 화장실도
사람이 너무 많았다. 긴 줄을 서야 했다.
극 I 성향인 나는 무척 피곤한 여정이었다.
외부 체류 시간을 길게 쓰고 싶지않아
시간을 너무 타잇하게 잡았더니
대학로 버스킹을 그냥 지나쳐야 했다.
여유시간이 없어서 아쉬웠다.
피곤하지만 이왕 외출했을 때
많은 것을 해야 뿌듯한 편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