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차

✨나를 업되게 한 것

날씨가 좋아서 하루종일 문을 열어놓고 일할 수 있어서 좋았다 봄날 미세먼지 없는 하루하루가 소중하다

  • 수영을 갈지말지 고민했는데 오늘 사람이 적어서 더 꼼꼼히 지도받을 수 있어서 뿌듯함

  • 4월을 돌아봤을 때 힘든 일도 있었지만 무사히 지나가서 감사함

  • 연휴의 시작이라 행복함

👀 나를 다운되게 했던 것

  • 아침에 일어나서 다리와 몸이 부은 느낌 예상치못하게 몸무게가 늘어서 당황함

  • 건강에 대한 걱정과 고민

  • 모임 날짜가 예상과 달리 연기되어서 당황했고, 더이상 그 모임을 지속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들어서 복잡했다 하지만 나를 소모하는 일들은 이제 의식적으로 줄일 것이다

1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