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3일차

Up

-친구와 가고 싶었던 프리 마켓에 가서 쇼핑(?)도 하고

짧지만 행복한 봄나들이 다녀옴 💕

-오늘도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씨!

Dawn

-엄마와의 저녁 식사. 엄마가 나한테 서운한 게 있는것 같는데 말은 안 하고 툴툴(?) 거린다.

엄마의 기분을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에너지가 좀 뺏기는

기분.. 🙁

3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