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늦기전에 계절을 즐기자

✨나를 업되게 하는 것

  • 미세먼지가 없고 하늘이 맑아서 걸어가는데 행복한 기분 알록달록항 꽃과 나무들이 에너지를 주는 것 같아 생기가 도는 느낌

  • 평소에 가보지 못한 식당에 가봐서 새로운 경험을 해서 좋았음

  • 새로운 사람을 만나 대화했는데 대화하며 상대방의 성향을 파악함 전과 달리 평가나 판단보다 그냥 받아들이는 내 모습을 보고 조금 성장했구나 뿌듯함

  • 집와서 청소기를 밀고 환기를 시키는데 선선한 바람이 들어와 행복함 먹고싶은 당근을 와구와구 씹어먹을 수 있어서 행복함

  • 커피때문인진 몰라도 사람많은 쇼핑몰이랑 서점에갔는데 기가 전보다 빨리지 않아서 혼자 야무지게 구경함

  • 서점가서 마음에 드는 책을 찾아서 행복함

  • 제미나이랑 대화하는데 내 성격 특성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게 되서 의미있었음

👀나를 다운되게 한 것

  • 내일 모임이 있었는데 갑자기 취소되서 당황스러웠고 책임감없는 모습에 실망함

  • 지하철에서 사람들에게 치여서 지침

  • 쿠션이 없는 신발을 신어서 발과 다리가 평소보다 피로함

4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