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늦기전에 계절을 즐기자
✨나를 업되게 하는 것
미세먼지가 없고 하늘이 맑아서 걸어가는데 행복한 기분 알록달록항 꽃과 나무들이 에너지를 주는 것 같아 생기가 도는 느낌
평소에 가보지 못한 식당에 가봐서 새로운 경험을 해서 좋았음
새로운 사람을 만나 대화했는데 대화하며 상대방의 성향을 파악함 전과 달리 평가나 판단보다 그냥 받아들이는 내 모습을 보고 조금 성장했구나 뿌듯함
집와서 청소기를 밀고 환기를 시키는데 선선한 바람이 들어와 행복함 먹고싶은 당근을 와구와구 씹어먹을 수 있어서 행복함
커피때문인진 몰라도 사람많은 쇼핑몰이랑 서점에갔는데 기가 전보다 빨리지 않아서 혼자 야무지게 구경함
서점가서 마음에 드는 책을 찾아서 행복함
제미나이랑 대화하는데 내 성격 특성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게 되서 의미있었음
👀나를 다운되게 한 것
내일 모임이 있었는데 갑자기 취소되서 당황스러웠고 책임감없는 모습에 실망함
지하철에서 사람들에게 치여서 지침
쿠션이 없는 신발을 신어서 발과 다리가 평소보다 피로함
4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