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흑흗 ㅠㅠㅠ 집에 이제 들어왔습니다…ㅜㅠ
Up
내가 관심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인사이트 얻을 때
자연,햇살, 좋은 날씨 속에 있을 때 정말 편안하고 자유롭다
내가 누군가를 공감하고 도울 수 있다고 느낄 때
어떤 일이 쭉쭉 해결된다고 느끼고 “이게 맞다”고 느낄 때
누군가 나를위해 선물하거나 베풀때 감사함
즐거운 미래를 상상할 때
Down
상대방의 왠지 불안한 눈동자를 읽을 때
앉은자세나 테이블 등이 불편할 때
상대방이 나를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걱정될 때
내가 자꾸 뭘 놓치고 있다는 생각이 들 때 (12시 넘김 ㅠㅠ)
에너지가 고갈되어 정신이 없을 때
누군가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고 그게 불쾌할 때
2

소은님의 하루는 그래도 쏘 컬러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