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 4일차이지만 1일차 ㅜㅜ

Up

-미세먼지 하나 없는 청량한 봄 날씨와 산책

-기력이 달려서 초코 과자+아이스라떼를 먹었는데 바로 에너지 업 됨

Dawn

-14일 챌린지 날짜를 헷갈려서 넋놓고 있다가 이제야 시작한 것 ㅠㅠ (바보냐)

-불면증에 잠을 설치고, 예전에 다친 손목 통증이 심해지고 전체적으로 컨디션이 엉망이다.

(몸이 안 좋으니 루틴도 깨지고 자꾸 자책하게 됨)

2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