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를 업되게 한 것

  • 며칠만에 미세먼지가 보통 수준으로 내려와서 마스크 없이 출근할 수 있어서 상쾌함

  • 아침에 직장 동료가 아몬드브리즈 초코맛을 줬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달달해서 기분이 좋아짐

  • 조용히 독서할 수 있는 시간이 확보되어서 감사함

    좋은 문장이 많은 책을 알게되어서 뿌듯(위버멘쉬)

  • 전직장 상사분을 찾아갔는데 반갑게 맞아주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음 역시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이 있고, 나랑 맞는 사람을 만나면 된다는 것을 또 배움

👀나를 다운되게 한 것

  • 아침에 직장에서 응급한 상황(?)이 일어나서 놀람

  • 날씨가 생각보다 뜨거워서 걸을 때 덥고 눈이 아팠음

    다음부터 선글라스를 챙기자

2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