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몸에 대해 집중하기

✨나를 업되게 한 것

  • 아침 출근길 햇살걸으며 걷기(원래 노래를 들으며 걸었는데 요즘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듯해서 온전히 그 순간에 집중하려고 노래없이 걸으니 풍경에 더 집중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 감사한 분에게 선물할 수 있는 경제적 여유가 있어서 감사함, 뿌듯함

  • 점심 식단에 내가 좋아하는 계란, 튀김이 나왔음. 깍두기도 적절하게 익어서 씹는 식감이 마음에 들었음.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함

  • 저녁에 동생이랑 수영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상쾌했음

👀나를 다운되게 한 것

  • 요즘 몸이 자꾸 붓는 느낌이라 건강에 이상이 있는건 이닌지 걱정, 불안

  • 군살이 찌는 느낌(은연중에 살에 대한 강박 및 스스로를 다그치는 마음을 알아차림)

  • 접영이 잘안되서 속상함

2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