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2) 3일차 기록
나를 다운되게 한 것:
점심을 회식 아닌 회식을 했는데, 다른 팀 직원이 내가 아닌 우리팀 다른 직원과만 얘기를 많이 해서 나하고는 별로 친하게 지내고싶지 않은가해서 시무룩해짐 😔
페루 출장 멤버에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포함될 뻔했을 때(결국 막긴 막음)
현 우리팀의 예전 팀장때문에 회사에 현재 진행되고 있는 흉흉한 일...
봄치고 쌀쌀한 요즘 날씨와 나의 비염 🤪
평소 연락을 자주 안하던 친구가 내 업무분야에 대해 질문하기 위해 연락이 왔을 때? 뭔가 자기 필요할 때만 연락하니 기분이 별루다! 한 30%의 노력을 들여 대충 대답했다
나를 업되게 한 것:
친구가 우리 회사 근처로 와줘서 저녁을 먹은 것
친구 어머님이 멕시코에서 오래 사셔서 내가 출장갈 때까지 스페인어 연습을 도와주시기로 해서 감사하다!💕
전 부서장님이 저녁 식사를 제안하셨다!
친구와 저녁먹을 때 다이어트를 위해 햄버거 빵 한장을 덜 먹어서 뿌듯했다🩵
요즘 클린식을 해서인지 생리 중인데도 몸이 많이 붓지않고 생리통이 없다는 것
아침에 유산균+오메가3+NMN을 먹고 오나오를 먹고나서 피부 영양제를 먹는 루틴을 일주일 이상유지해서 뿌듯했다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