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기록

✨나를 업되게 한 것들

  • 아침 출근길 나도 축축하지만 상쾌한 공기를 코와 폐로 숨쉴 수 있다는 것

  • 출근길 연초록색 나뭇잎, 분홍색 철쭉, 데이지꽃

  • 직장에서 받은 수제 머랭 쿠키(마음이 고마움)

  • 누군가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직장 동료에게 빵을 줌)

  • 맛있는 점심 식사(평소 먹기 힘든 메론을 많이 먹음)

  • 이마트에 갔는데 양배추 할인을 해서 좋은 가격에 겟

  • 집에 오자마자 환기 후 청소기를 돌리고 나니 상쾌함

  • 건강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엄마가 보내준 반찬도 감사함)

  • 동생 딸기가 먹고 싶어 물어봤더니 먹으래서 하나 먹었는데 달콤했다

  • 유용한 정보를 나눠주는 유튜버분들

  • 퇴근 후 보고싶은 영상을 보며 따뜻하게 이불속에 있는 것

👀나를 다운되게 했던 것

  • 미세먼지

  • 이해하기 어려운 직장 상사

  • 직장에서 은은하게 경험하는 불안(숨이 거칠고 짧아지는게 느껴짐)

  • 내가 산 것 보다 더 저렴하게 팔고 있는 마트 발견ㅋㅋ

5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