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기록
✨나를 업되게 한 것들
아침 출근길 나도 축축하지만 상쾌한 공기를 코와 폐로 숨쉴 수 있다는 것
출근길 연초록색 나뭇잎, 분홍색 철쭉, 데이지꽃
직장에서 받은 수제 머랭 쿠키(마음이 고마움)
누군가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직장 동료에게 빵을 줌)
맛있는 점심 식사(평소 먹기 힘든 메론을 많이 먹음)
이마트에 갔는데 양배추 할인을 해서 좋은 가격에 겟
집에 오자마자 환기 후 청소기를 돌리고 나니 상쾌함
건강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엄마가 보내준 반찬도 감사함)
동생 딸기가 먹고 싶어 물어봤더니 먹으래서 하나 먹었는데 달콤했다
유용한 정보를 나눠주는 유튜버분들
퇴근 후 보고싶은 영상을 보며 따뜻하게 이불속에 있는 것
👀나를 다운되게 했던 것
미세먼지
이해하기 어려운 직장 상사
직장에서 은은하게 경험하는 불안(숨이 거칠고 짧아지는게 느껴짐)
내가 산 것 보다 더 저렴하게 팔고 있는 마트 발견ㅋㅋ
5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