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일기

지난주 수요일 (11.12) 무료강의

지난주 수요일에 무료강의가 있었다.

무료강의가 이벤트처럼 느껴지도록 구상을 했다.

다양한 시연 vod를 준비해서 강의가 재밌도록 구상했는데
들어보신 분들이 다들 괜찮았다고 해주셔서 뿌듯했다.

실시간으로 25~30명 왔다갔다 했는데

강의가 끝나고 몇일 지나고 보니 조회수가 183회였다 (일부공개)

그래서 많은 선배님들이 내 영상을 보셨구나! 생각이 들었다

강의를 이렇게 집중해서 해본게 인생 처음이였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을 해본 것도 처음이였다.

목청이 쉬었다

겨우 1시간 30분 떠들었는데 목이 왜쉰건지 잘 모르겠다.

본강의때는 3시간은 떠들어야할텐데 어쩌면 4시간?

목이 쉬었을 때 힘이 빠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본강의때 그러지 않도록 특훈(?)을 해야할것 같다

나는 수요 강의를 하고 에너지를 모두 소진한 나머지
목금토를 그냥 시간을 보냈다. (그래도 뭔가를 하긴 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일요일이 되었고

나는 아침 8시부터 다시 세일즈 대본을 써내려가기 시작했다.

그런데 한문장도 써지질 않았다 ..

ㅋㅋㅋ 어떻게 세일즈를 해야할지 전혀 모르겠음..

그래서 다시 선배님들의 영상을 돌려보면서...

많은 대사를 가지고 왔다

그래도 어색해서 뚝딱뚝딱 고쳤는데

저녁 7시가 되서야 겨우...한문단을 완성할 수 있었다 -- ;

월요일이 된 지금 거의 80%정도는 쓴거 같은데

얼른 마무리 하고 싶다!!

일요일에 어떤 분들이 올지 기대되고 설렌다

정말 재밌을거 같다!!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