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컨설팅 후기] 나는 내가 믿는 것을 지키고 싶었다


안녕하세요.
금주 진단 컨설팅을 받은 부킷입니다.

김서한 대표님을 SNS를 통해 알게 된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컨텐츠와 저서를 통해 전하시는 메세지에 공감하며
요즘 하는 고민과 매치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작년 말 퇴사한 시점부터 올해 홀로서기 사업을 구상하며
중요시 여기는 것들을 지키며

행복하게 사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신념과 맞지 않은 방향으로 가는
상황과 마주했을 때 체한듯한 느낌을 받았었기 때문인데요.
(소속된 조직의 방향성이 맞지 않다고 느껴
몇 차례 적을 옮긴 경험이 있었습니다.)

신념과 사명이 바로 서는 사업
이걸 잃었을 때 생기는 문제들
지난 경험들을 다시금 떠올리며
진단 컨설팅을 신청했습니다.

이제 막 비즈니스를 시작 하려는 단계이다보니
아직 직접경험은 부족하지만

대표님을 직접 뵙고 말씀을 나누며
에너지를 느끼고 싶었습니다.


긴장되는 마음으로 마주한 사무실 안 대표님께서는

제 모든 얘기를 이미 들어본 적이 있으신 것처럼

앞선 사례와 직접경험을 통한 조언들로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게 하셨습니다.

지난 고민들을 푸는 대화가 얼마나 간절했는지
반가운 마음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귀가하면서
한 번 더 '진짜 나'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마지막까지 읽으신 분들께
여러분의 신념은 무엇보다 소중합니다.

아직 나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거나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에이그라운드 1:1 컨설팅을 추천드립니다 :)

4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