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전교꼴지였던 저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38기 마스터마인드 임성민이라고 합니다.

3월달에 시작한 마스터 마인드 3달 과정이 끝나고 벌써 2026년 1월 달이 되었네요.

1000만원. 누구에게는 작은 돈일 수도 있지만.

0에서 시작한 첫 디지털 노마드 사업이 100

0만원을 찍었다는게. 저는 감격스럽네요.

마스터마인드에서 팀 스탠포드를 통해

저는 그 때는 아무것도 기버할 수 있는게 없어서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스레드라는 걸 통해 제가 글을 38기 대표님들 글들을 써 줌으로써 기여를 하기 시작했죠.

만약 저 혼자 사업을 준비하고 시작했다면 단기간에 이러한 성장을 절대로 못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마케팅. AI, 마인드, 워드프레스 모든 부분들을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는 현재 스레드 카페에 960명을 모았고, 스레드 카톡방 890명을 모았습니다.

사람들이 묻더군요. 혹시 대행사 다니면서 하시는거냐고, 어떻게 시작했냐고, 어떻게 그렇게 빠른 성장을 했냐고.

저는 딱 말해요.

멈추지 않고 했습니다. 존나 간절하게 했다고 말씀 드립니다.

저도 스레드를 통해 고가 컨설팅 상품을 판매하거나, 스레드 대행, 챌린지를 운영합니다.

운영을 하면서 느끼는게. 다들 알려줘도 안 하더라고요. 돈을 냈는데도

참 아이러니 하더군요. 비싼 돈을 내고 컨설팅을 받는데...

돈이 많으신분들이 하실까요 대부분 아니였습니다.

그냥 물고기를 잡아서 먹여주길 바래요. 사실 그 딴건 없는데 말이죠.

제가 2025년도에는 주변 환경들이 다 술먹거나 이런 친구들 밖에 없었는데.

현재 2025년 후반에는 대부분 어느 분야에 능력들이 있으신 대표님들이 주변에 모여 있습니다.

그러신분들이 저한테 배우겠다고 카톡주시고 만나달라고 연락이 오십니다.

진짜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그냥 매일 술만 퍼먹었던 평범한 직장인이였을 뿐이였는데

유튜브,릴스에서만 보던 몇 만 팔로워분들이 연락이 오는게.

밑에 사진은 3만 팔로워를 가지신 분입니다.

그래서 너 얼마버는데?

궁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7월달에 사업자를 오픈하고

90만원

8월달 = 200만원

9월달 =200만원

10월달 = 700만원

11월달 =1500만원

12월달 = 1300만원

러프하게 이정도 번 것 같습니다.

의심 되시면 모든 내역 인증도 가능합니다.

저는 현재 스레드만 하고 있지만

스레드로만 하지 않을겁니다.

저는 저 처럼 아무것도 없던 사람들, 성공의 갈망하는 사람들을 모아

1인 사업가들을 키울 것 입니다.

1인 사업가 사람들을 모아서 새로운 도전들을 이어 나가 볼려고 합니다.

그게 2026년 목표입니다.

2026년에는 더 많은 경험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 벌써 기대되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아 제일 중요한 건.

스스로와의 싸움인 것 같습니다.

나 자신을 스스로 믿지 못 하면 나를 믿어주는 사람이 있어도 될 수가 없더라고요.

스스로와의 싸움에서 이기십시요.

초,중,고 전교 꼴지에 전문대 자퇴생인 저도 했습니다.

똑똑하신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뛰어나게 잘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4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