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내역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적음
많음

작성한 게시글

6개월 전💵 수익인증후기

2025년 전교꼴지였던 저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38기 마스터마인드 임성민이라고 합니다.3월달에 시작한 마스터 마인드 3달 과정이 끝나고 벌써 2026년 1월 달이 되었네요.1000만원. 누구에게는 작은 돈일 수도 있지만.0에서 시작한 첫 디지털 노마드 사업이 1000만원을 찍었다는게. 저는 감격스럽네요.마스터마인드에서 팀 스탠포드를 통해저는 그 때는 아무것도 기버할 수 있는게 없어서 막막했습니다.하지만 스레드라는 걸 통해 제가 글을 38기 대표님들 글들을 써 줌으로써 기여를 하기 시작했죠.만약 저 혼자 사업을 준비하고 시작했다면 단기간에 이러한 성장을 절대로 못 했을거라 생각합니다.마케팅. AI, 마인드, 워드프레스 모든 부분들을 도움을 받았습니다.저는 현재 스레드 카페에 960명을 모았고, 스레드 카톡방 890명을 모았습니다.사람들이 묻더군요. 혹시 대행사 다니면서 하시는거냐고, 어떻게 시작했냐고, 어떻게 그렇게 빠른 성장을 했냐고.저는 딱 말해요.멈추지 않고 했습니다. 존나 간절하게 했다고 말씀 드립니다.저도 스레드를 통해 고가 컨설팅 상품을 판매하거나, 스레드 대행, 챌린지를 운영합니다.운영을 하면서 느끼는게. 다들 알려줘도 안 하더라고요. 돈을 냈는데도참 아이러니 하더군요. 비싼 돈을 내고 컨설팅을 받는데...돈이 많으신분들이 하실까요 대부분 아니였습니다.그냥 물고기를 잡아서 먹여주길 바래요. 사실 그 딴건 없는데 말이죠.제가 2025년도에는 주변 환경들이 다 술먹거나 이런 친구들 밖에 없었는데.현재 2025년 후반에는 대부분 어느 분야에 능력들이 있으신 대표님들이 주변에 모여 있습니다.그러신분들이 저한테 배우겠다고 카톡주시고 만나달라고 연락이 오십니다.진짜 신기하지 않나요?저는 그냥 매일 술만 퍼먹었던 평범한 직장인이였을 뿐이였는데유튜브,릴스에서만 보던 몇 만 팔로워분들이 연락이 오는게.밑에 사진은 3만 팔로워를 가지신 분입니다.그래서 너 얼마버는데?궁금하실거라 생각합니다.7월달에 사업자를 오픈하고90만원8월달 = 200만원9월달 =200만원10월달 = 700만원11월달 =1500만원12월달 = 1300만원러프하게 이정도 번 것 같습니다.의심 되시면 모든 내역 인증도 가능합니다.저는 현재 스레드만 하고 있지만스레드로만 하지 않을겁니다.저는 저 처럼 아무것도 없던 사람들, 성공의 갈망하는 사람들을 모아1인 사업가들을 키울 것 입니다.1인 사업가 사람들을 모아서 새로운 도전들을 이어 나가 볼려고 합니다.그게 2026년 목표입니다.2026년에는 더 많은 경험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 벌써 기대되는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아 제일 중요한 건.스스로와의 싸움인 것 같습니다.나 자신을 스스로 믿지 못 하면 나를 믿어주는 사람이 있어도 될 수가 없더라고요.스스로와의 싸움에서 이기십시요.초,중,고 전교 꼴지에 전문대 자퇴생인 저도 했습니다.똑똑하신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뛰어나게 잘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4
2
방철이김휘석
7개월 전💵 수익인증후기

26살 디지털 노마드로 월1000찍다.

안녕하세요 38기 마스터마인드 임성민입니다.저는 현재 제주도로 환경을 바꾸면서 삶이 달라졌습니다.술과 모든걸 끊어내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마스터 마인드를 3월달에 시작하면서 이제 1500만원 회수 기간을 잡았었는데그 때 10월달에는 1500만원 회수 목표로 잡았습니다.말로만 잡아놓고 사실.. 이게 될까라는 생각을 계속 했습니다.마스터 마인드가 끝난뒤로도 사업 구조는 별로 없었고,.계속 내 자신이 이게 돈이 될까..? 이 플랫폼이 돈이 될까?? 스스로 계속 부정했습니다..하지만 스레드라는 플랫폼으로 첫 돈을 벌어보니.부정에서 확신이 생겼습니다.돈이 되는구나..하지만 플랫폼 시장이 아직 크지 않다보니.제 역량이 부족하다는걸 계속 알았고,.., 내가 돈을 받았는데 돈값을 못하는거 아닐까.계속 두려움에 쌓였습니다.이거를 계속 뚫어낼려고 열심히하던 중. 클라이언트 고객분께서 수익이 났다 얼만큼 전환이 되었고.팔로워가 많이 늘었다 감사하다.구전모먼트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신기하더라고요.. 과제에서 구전모먼트 적을 때 만해도 사업의 진척도는 1%정도였습니다.에이 그냥 적어보자 했는데 현재는 계속 구전모먼트가 나옵니다.제가 여기 카페글에 게시물 올릴 때 마다 성과가 엄청나게 변했는데현재는 스레드 팔로워 7200명입니다.,카톡방은 1000명을 넘겼습니다.순수 광고없이 스레드로만 모았습니다.사업자를 낸지 3개월이 지났는데.첫 달 150만원.두번째 달 300?세번째 달 700?11월 현재. 1000 가까이 됩니다. 아직 11월이 끝나지 않았는데도..그런데도 매일마다 불안합니다.내 존재가치를 스스로 의심하게 되더라고요.대행과 컨설팅을 하다보니.성과를 내드려야겠다라는 생각이 커서.. 많이 스트레스도 받긴 합니다.하지만 이 과정이 있기에 더 커진다고 생각을하며 계속 전진하면서 견디고 있습니다.두려움은 쌓여만가지만 두렵지 않다면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현재 저는 마스터마인드 1500만원을 전부 회수한 상태이고.지속적으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11월 중순에는 플랫폼에서 강의 촬영도 잡혀있습니다.기회는 찾아오는게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거였습니다.저의 몸집이 크지는 않습니다아직 하염없이 작죠. 하지만 작은데도 많은곳에서 연락들이 옵니다.제가 몸집이 커지면 얼만큼 돈이 벌지 상상이 안갑니다.스트레스를 안받을려고매일 원칙들도 보면서 되새기면서 리마인드를 하고 있습니다.포기만 하지마세요.저는 솔직히 매일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밑에글을 매일 되니이면서 스스로 싸웁니다.그러니 이글을 보신분들도 화이팅입니다.진짜 아무것도 없는 저도 이렇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