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뿌 10기 사전신청 모집 안내]
AII of 인적성 뿌수기 10기 사전신청을 받습니다
📌 올인뿌는?
인적성 시험을 함께 준비하는 스터디입니다
혼자 하면 흐지부지되는 공부,
같이 하면 끝까지 갑니다
📌 10기 일정
- 사전신청: 3/24(화)부터
- 정식 모집: 삼성 서류 결과 후
📌 사전신청 혜택
- 정식 모집 전 우선 안내
- 조기 마감 시 우선 배정
사전신청 링크
사전신청 해주신 분들은 정식 모집 시작 시 이메일로 우선권 부여해드립니다.
결제는 정식 모집 이후 진행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2
사전 신청 링크 접속이 되지 않는데, 확인해주실 수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