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도 더 배우고 ai도 배우려고 가입했습니다.

오픈클로 세팅만 해놓고 전혀 활용을 못하네요.. 노션db도 더 배워야하고 ai도 배우려고 가입했습니다.

자주 와서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