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리님 유튭 보다가 넘어왔어요.

저도 ADHD라서.. 너무 큰 공감, 용기 얻어가요.

저도 저만의 시스템을 잘 구축해보고 싶어요.

기존에 하던 사업은 마무리하고 샤롭게 시적할 준비 중입니다.

AI는 이제 막 입문 했지만 너무 재밌네요~ 얼릉 샐력을 쑥쑥 키우고 싶어요!

모두 반갑습니다!!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