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화 사고 마스터 원데이 클래스!
시작은 같이 참석했으나..
운전중이라 같이 못따라가고.. 놓친건 또 듣고 또 돌리고 하다 혼자 뒤늦게..
드디어 끝냈어요!!!
아 제가 1기라는게 너무너무 뿌듯해용
배운것도 뿌듯하지만 미리님의 첫 강의에서(첫강의맞으시겠쬬...?)
수강생이었따니!!!!!!!!!!! 룰루
여러분..
해야 하는건 알겠는데 몸과 생각과 마음이 안따라 줄 때
뭔가 바꿔야 하는 것 같은데 뭘 어떻게 어디서부터 바꿔야 하는지 전혀 감이 오지않을 때
나를 향해 온갖 부정적인 생각들로 자책만 하며 지낼 때
이 강의를 추천합미다..! 증맬로 리얼 이런분들이 들어야 해!!
그게 바로 나였던 것 ㅎㅎ
홍보하려던건 아니구ㅠㅠㅠ
8시간 강의를 혼자 15시간 들은사람..이 이 강의를 다 들었다는 사실에 너무 기쁜마음으로
짧은 후기를 남기러 왔어욤..ㅎㅎ
정말 깊고 깊은 긴 내용을 준비해주신 미리님께도 감사드립니당..!
3
와 신자님..! 악조건속에서도 끝까지 달리신거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커뮤니티 내에서 열린 첫 유료강의 맞아요!
블로그에 작성해주신 소중한 후기도 감사한데 긱어스에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엄청난 열정.... 감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