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HD 아이 육아중인 엄마입니다.
치료 경과 관리하는 앱을 만들고 싶어요.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아직 아무것도 모르지만,
차근차근 배워보겠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