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HD 아이 육아중인 엄마입니다.

안녕하세요.

ADHD 아이 육아중인 엄마입니다.

치료 경과 관리하는 앱을 만들고 싶어요.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아직 아무것도 모르지만,

차근차근 배워보겠습니다🙏🏻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