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마스터 하고 싶어요

유튜브 보고 노션마스터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

노션은 완전 왕초보입니다. 업무에 유용하게 쓰고 싶어요~! 유튜브로 먼저 영상 보고 왔는데 갈길이 머네요.. 너무 어려워요 ㅠㅠ

2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