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1월이였는데 분명, 벌써 2월!

시간이 너무 빨라요.

아무것도 안해도 빠르고 뭘해도 빠르고...

근데 회사만 가면 느려요 시간이... 왜 때문이죠?

2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