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에서 할일/일정 관리할 때 어떻게 해도 ADHD이면서 극 P인 저한테는 잘 안되더라고요!그런데 이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요일별로 관리를 하면서, 주간 업무를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업로드 준비 중...
잠시 기다려 주세요
저도 칸반형식을 너무 좋아해요... 노션으로 구축하기가 엄두가 안나서 여러 앱들을 전전했었는데 역시 돌돌노..
@반지 돌돌노..!ㅋㅋㅋㅋㅋ 이제 AI만 잘 활용하면 그냥... 뚝딱 가능합니다!
오메... 동기화하기는 어디랑 동기화가 되는건가요옴?
@태권부이 이거 구글 캘린더인데요! 이제 그 자동화도 필요없어요!! 에이전트가 다해줍니다!
저도 칸반형식을 너무 좋아해요... 노션으로 구축하기가 엄두가 안나서 여러 앱들을 전전했었는데 역시 돌돌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