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nghyo 라고 합니다.
오픈톡방에서 보고 가입했습니다.
AI와 옵시디안을 조금씩 쓰고 있었는데,
노션과 노션ai의 가능성을 보고 더 배우고자 합니다.
@Kwanghyo 반갑습니다!
@Kwanghyo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