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강의 후기(느끼지 못하면 이루지 못하는 것)

안녕하세요 이번에 몽pd 대표님의 1대1 강의를 듣게된 유투브를 잘하고 싶은 1인 입니다.

이제껏 내가 하는 유투브는 잘못되었다.??

모든게 그렇듯 시작을 제대로 알고 시작하는 것 자체가

지치지 않고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길인거 같다.

이런 내가 내 채널을 봐야되는 사람들의 설정도 하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있었다니!!!

이제라도 알게 되어 너무나 감사할따름입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느낌입니다.

막상 올리고만 싶은 욕망에 진정성이 떨어진것도 모른채.... 촬영만 하고 편집하고, 업로드가 일상이였는데

오늘 강의를 듣고 첫발을 다시 들일 수 있는 문을 열게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히 궁금한것을 더 자세히 알려주시고, 참고할 만한 영상을 통해

만들고자 하는 방향을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디서도 이렇게 진정성있는 강의를 싶게 듣지는 못할것입니다.

알려주신 그 방법대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방향을 잡고 흔들리지 않게 나아가겠습니다.

소중한 강의 ,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기본 아바타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