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PD님 무료 유튜브 강의 후기 (방향성이 고민이라면)

스레드에서 운좋게 몽PD님의 무료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NS는 블로그부터 시작해서 인스타, 유튜브 하나씩 늘려갔는데,
운영을 하면 할 수록 방향성을 잡는게 가장 어렵더라구요.
특히 유튜브 운영에 대해서는 한번도 강의를 들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무료강의를 통해서 현재 계정의 상태, 알고리즘, 제목, 썸네일 등등
점검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된 거 같아요.
무엇보다 벤치마킹할 수 있는 계정들과 앞으로 계정의 방향성에 대해
어느정도 한번 길을 잡아주신 거 같아서 컨설팅 받은 방향으로
기획해서 영상 다시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강의를 듣고나니 기획에 대한 부분이 걱정되기는 하지만
적어도 지금까지 잘못된 부분에 있어서는 한번 집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은 컨설팅을 받은 거 같아요.
무료로 30분 해주신다고 했는데 거의 45분 가까이 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2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