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이커머스 사업을 1년정도 하다가 지금은 ai agent agency에 관심이 생겨 n8n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도 해외 유튜브를 처음 보고 ai agent가 좋은 기회다라는 생각에 비개발자지만 하는 일 그만두고 ai agent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이커머스 사업을 1년정도 하다가 지금은 ai agent agency에 관심이 생겨 n8n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도 해외 유튜브를 처음 보고 ai agent가 좋은 기회다라는 생각에 비개발자지만 하는 일 그만두고 ai agent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캐피탈
오오 잘 부탁드립니다. 캐피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