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메이크, AI, 바이브 코딩 등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 공유를 합니다.
안녕하세요. 노션을 현재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함박눈이 내리고있네요.감기조심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